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게시판

공지사항

연구조교A 관련 각종양식(연구조교A 변경, 취소, 결과물 제출 승인서, 결과물제출안내 등)

관리자 2022-07-15 조회수 6,358

연구조교A 관련 양식을 첨부합니다.


1. 연구조교A 변경 

   - 연구조교A의 휴학 또는 자퇴등의 사유로 인해 중간에 교체가 필요한 경우 작성
   - 연구조교A를 중간에 교체한 경우 최초 조교의 배정 학기 포함 통산 4학기(2차학기 재학생 최초 임용 시 3학기) 이내에 교체 전, 후의 연구조교A 1인 이상이 공동으로 참여한 연구실적 제출


2. 연구조교A 임용 취소

  - 연구조교A 의무사항 이행불가 혹은 자퇴 등의 사유로 임용 취소를 하는 경우 작성

  ※ 결과물 제출 여부, 임용취소일에 따라 장학금 반환 금액 상이할 수 있음


3.  연구조교A 결과물 유예 요청서(연구조교A가 휴학 혹은 자퇴일 경우만 해당)

  - 연구조교A가 휴학 혹은 자퇴할 경우 한 학기를 유예하여 실적물을 제출할 수 있음


4. 연구조교A 결과물 제출 승인서(2021년 이전 임용자)

  - 연구조교A 결과물 제출 시, 결과물 제출 승인서를 논문과 함께 제출


5. 결과물 제출 방법 안내(2022 이후 임용자)


◎ 문의: 02-820-6590 오세진 shinn0015@cau.ac.kr

다음글
연구조교 전일제 기준
이전글
이전글이 없습니다.